디스플레이/디자인관리->디스플레이 관리 -> 화면설정 -> 최상단문구설정

Home wishlist {{ wishCount }}

FAQ

A1. 전화문의2. 이메일 문의3. 게시판 문의세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
A무통장입금 결제시 입금자명 혹은 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시 고객센터에 연락바랍니다.

A포인투유 가맹점 이용시 적립하여  포인투유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조 결제 수단입니다.

A상품 주문 시 포인트 결제 사용 가능합니다.

A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 주문서 내에서 반품 및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. 반품 및 교환은 구매자만 신청 가능합니다. 

A환불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공급사에게 도착하거나 상호 협의가 완료된 후에 환불이 가능합니다.

A상품배송 기간은 상품마다 다릅니다. 배송기간은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페이지 내 배송정보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바랍니다.

A마이페이지 - 개인정보관리 -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A아이디의 휴면 계정 처리를 해제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A로그인페이지 - 아이디찾기 / 비밀번호찾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A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찾아야 합니다. 로그인페이지-아이디찾기에서 본인 인증을 통해 정회원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제록스 사무프린트 상품
최대 25% 할인

흑백 500매 혹은 컬러 100매

선택 추가지원
빠르고 친절한 고객상담 시스템

언제 어디서든 전화로 메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
계약기간 2년이상 약정시
팩스 옵션 무상지원